유비트



나는 감열지가 싫어요(영화관 영수증티켓 반대운동) by 엔트로피우스

요즘(은 아니고 좀 된 일이지만) CGV를 필두로 롯데시네마 등 극장들이 영수증 티켓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일반 관객들에게는 별 상관 없을지 모르겠지만 영화 티켓을 모으는 저같은 덕후사람들에게는 좀 껄끄럽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영수증 티켓 반대운동인 나는 감열지가 싫어요 를 시작합니다. 운동이라 그래서 거창하게 들리시겠지만 사실 별 거 없고 나는 영수증티켓 싫다!! 라는 의사표현 정도만 하는 운동입니다.

뭐 이걸로 바뀔꺼라고는 저도 의문이 듭니다만.... 안 하는 것보단 낫겠죠?

 
<a href="http://moderate.egloos.com/4630257" target="_blank"><img src="http://pds16.egloos.com/pds/201001/03/62/b0082262_4b3f6f96c4c05.png"></a>


<a href="http://moderate.egloos.com/4630257" target="_blank"><img src="http://pds15.egloos.com/pds/201001/03/62/b0082262_4b3f6f9c97fdc.png"></a>

(영수증 입장권 이미지 사용을 허락해 주신 분 께 감사드립니다.)
<a href="http://moderate.egloos.com/4630257" target="_blank"><img src="http://pds16.egloos.com/pds/201001/04/62/b0082262_4b41f3bd5531b.jpg"></a>


배너는 그림판밖에 없어서 이렇게 비루하게 나왔습니다. 배너 기증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트랙백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TrackbackURL : http://moderate.egloos.com/tb/4630257 [도움말]
  • 영화관 영수증티켓 반대운동에 동참합니다. 2010/01/03 12:44 #

    나는 감열지가 싫어요(영화관 영수증티켓 반대운동)에 동참합니다. 발권기에서 티켓을 뽑을 때 퍼런색 종이가 툭 튀어나올때, 직원이 여기있습니다 하며 웃으며 건내주는 것이 퍼런색 종이일때, 저는 화가 납니다. 나는 티켓을 받고 싶은거지 영수증을 받으려고 한 게 아니거든!? 가뜩이나 극장가서 얻어올 것이 티켓과 팜플렛 밖에 없는 나라에서, 이젠 티켓마저 없애려하는 현실이 너무 안타깝습니다. 티켓을 살려주세요.... more

  • 저는 영화관 영수증티켓을 반대합니다... 2010/01/03 13:50 #

    나는 감열지가 싫어요(영화관 영수증티켓 반대운동) (엔트로피우스님 얼음집에서 가져옴) 얼마 전에 영화 감상 포스팅을 하면서 영수증처럼 나오는 영화관 티켓이 마음에 안 든다는 발언을 한 적이 있는데요... 마침 저와 같은 생각을 가지신 다른 얼음집지기분께서 '영화관 영수증티켓 반대'라는 타이틀로 배너를 만드셨습니다... 같은 뜻을 가진 이로서 여기에 동참을 하고자 오늘부로 배너를 달...... more

  • Anti-감열지. 2010/01/03 16:32 #

    나는 감열지가 싫어요(영화관 영수증티켓 반대운동) by 엔트로피우스 님으로 부터 트랙백. 감열지. 제조단가는 쌀지 모르겠습니다만. 뭔가 기록을 남기고 싶어하는 사람에게는 보관이 어렵다는 이유로 비호감입니다. 작년 12월부터 명함카드 식으로 생긴 승차권 대신 감열지로 된 승차권을 발권하는 코레일. 그리고, 이젠 영화관에서도 감열지로 된 관람권이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저는 이런 감열지 사용 확대를 반대하며,...... more

  • "나도 영수증티켓이 싫어요." 2010/01/03 16:47 #

    ▶ 나는 감열지가 싫어요(영화관 영수증티켓 반대운동) 같은 상영관 다른 티켓.왼쪽은 트랜스포머2 아이맥스 티켓, 오른쪽은 요번에 보고 온 아바타 아이맥스 3D 티켓.큰 맘먹고 서울까지 올라가서 저 티켓 같지 않은 티켓을 받아들었을 때의 기분이란... -_-;;돈 내고 보는 거긴 하지만, 영화는 엄연히 문화다. 사람들은 재미와 감동을 기대하고 극장을 찾는다.사소하다면 사소하고, 그냥 종이쪼가리 하나일 뿐이지만 티켓도 영화를 보는 과정의 일부라고 ...... more

  •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 의외로 많았구나!!! 2010/01/03 23:09 #

    나는 감열지가 싫어요(영화관 영수증티켓 반대운동) 뭣보다 감열지의 최고 단점은!!! 여럿이 예매해서 보러 갔을때!!! 한 사람 빼곤 티켓을 가질 수 없다는거다!!!! 티켓을 돌려줘 ;ㅁ;)!!! 서히류가 티켓북을 쓰고 있다는 것은 뭐 기억하는 분도 있으리라. 눈에 띄는 것 몇 가지만 소개해 보게뜸. 예전 CGV 티켓.화제가 되었던 영화를 삽화로 썼다.왼쪽은 왕의 남자,오른쪽은 괴물. 이 당시엔 기계에서 출력하면-_- ...... more

  • 영수증이 싫어요. 2010/01/04 00:34 #

    위의 사진은 제가 올 한 해동안 본 영화의 티켓과 영수증을 모은 것입니다. (두 편을 까먹고 버리고 왔고, 나머지는 모두 모았습니다.) 다른 사람과 함께 보는 경우가 아닌 한 CGV만 이용하다보니, 올해 본 영화 중 &lt;트랜스포머 : 패자의 역습&gt; 4회차를 롯데 시네마에서 본 걸 제외하면 모두 CGV 티켓이네요. 개인적으로 저 유채색의 티켓들을 굉장히 예뻐해서 이렇게 모으며 뿌듯해 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지인과 ...... more

  • 영화 티켓을 돌려줘! 2010/01/05 01:46 #

    나는 감열지가 싫어요(영화관 영수증티켓 반대운동)나만 이런 생각을 하는 줄 알았는데 이글루스에 동지가 많아서 오랫만에 트랙백.작년에 인터넷 뉴스에서 영화티켓을 영수증으로 대체하는 건 자원 절약이 된다며 호의적으로 다룬 기사를 여러 건 봤었다. 영화 티켓 양극화, 초라하거나 화려하거나 (via.세계일보) 이 기사에서는 어느 쪽의 손도 들어주고 있지 않지만 요즘 영화관이 불황이라 어쩔 수 없다는 기사가 꽤 많이 났었다. 그런 기사들을 읽고 한동안 ...... more

핑백

덧글

  • 이데이 하루카 2010/01/03 13:54 # 답글

    트랙백으로 찾아왔습니다.
    작년 12월부터는 철도도 명함이나 카드처럼 생긴 승차권 대신 감열지로 바뀌었더군요.
    승차권을 모으고 있던 저에게 있어서는 매우 반감이 들더군요. 보관도 힘들고, 시간이 지나면 지워지거나 훼손되기도 쉽고... 영화표도 이렇게 바뀐다면 정말 짜증날 것 같네요.
  • 엔트로피우스 2010/01/03 15:45 #

    보존에 있어서 쥐약인게 감열지죠. 철도승차권이야 뭐....어쩔수 없나 싶기도 한데 지정공통승차권 시절이 그립죠.
  • 여우별 2010/01/03 15:41 # 답글

    그래서 꼭 예매를 하고 갑니다. 예매하면 티켓으로 받을 수 있으니까요.
  • 엔트로피우스 2010/01/03 15:45 #

    요즘은 기계도 영수증을 뱉는다는 제보가...
  • 여우별 2010/01/03 15:50 #

    그런가요? CGV만 이용하는데 예매하고 뽑을 때 감열지가 나온 적은 한번도 없어서요. 자난주에 전우치 볼 때도 그랬는데;
  • 엔트로피우스 2010/01/03 16:27 #

    발매기 바꾼 극장은 그렇게 나온다고 합니다
  • 르-미르 2010/01/03 19:21 #

    CGV의 새로운 대형터치스크린 발권기는 감열지로 나온다고 극장 스탭에게 답변을 들었습니다. 어흑..
  • leecheie 2010/01/03 22:24 #

    터치스크린 발권기는 감열지가 나온답니다 ㅜㅜ....
    에반게리온 티켓 보관 봉투에 감열지를 넣어야 하는 현실 ㅇ<-<
  • 엔트로피우스 2010/01/03 22:46 #

    티켓봉투쪽으로 넘어가면 문제가 좀 심해지죠..
  • ALICE 2010/01/04 01:20 #

    용산 CGV 감열지로 나왔던 거 같네요....ㅜㅜ
  • 파인로 2010/01/03 17:45 # 답글

    발권기에서도 영수증이 튀어나오길래 어이가 없어서 "혹시 예전 티켓을 따로 뽑을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까?"라고 물으니까 단호하게 없다는군요. 아직 발권기가 교체되지 않은 곳을 제외하면 모조리 영수증으로 지급한다고 하네요.
  • 엔트로피우스 2010/01/03 17:46 #

    예. 안타깝습니다...
  • 대연 2010/01/03 17:52 # 답글

    영수증티켓은 이상한 냄새가 나서 싫어요
  • 엔트로피우스 2010/01/03 18:19 #

    아. 이상한 냄새도 나나요? 하긴 감열지라 그럴법도 한데..
  • pengmo 2010/01/03 20:15 # 답글

    대안으로는 폰카로 찍어서 보존하는 방법이 있겠군요.
    하지만 어떻든간에 영수증이라서 밋밋하기 그지없네요.
  • 엔트로피우스 2010/01/03 22:04 #

    역시 실물이 있는것보단 좀 차이가 있죠..
  • GothCat 2010/01/03 21:26 # 답글

    감열지가 싫어서 무조건 예매 발권했는데 기계가 바뀐다니 절망적이군요.
    배너 떼어가겠습니다.
  • 엔트로피우스 2010/01/03 22:04 #

    감사합니다.
  • ㅇㅇ 2010/01/03 22:23 # 삭제 답글

    씨너스는 아직 티켓을 그대로 주는것 같은데...
    씨너스에서만 봐서 영수증티켓을 받아본적이 없음 -_-;
  • 엔트로피우스 2010/01/03 22:32 #

    씨너스랑 메가박스는 아마 계속 종이티켓 쓸 것도 같습니다. 게다가 씨너스는 멀티플렉스 답지 않게 정시시작(이채만 그런지는 몰라도)하더라구요...
  • hislove 2010/01/04 13:18 #

    얼마 전에 CJ가 온미디어 인수했는데, 메가박스는 그 대상이 아닌가요? (...)
  • 엔트로피우스 2010/01/04 14:41 #

    온미디어랑 메가박스가 같이 오리온 계열사인데 온미디어만 CJ에 넘어갔다고.... 알고 있습니다.
  • 히류 2010/01/03 22:29 # 답글

    감열지로 주면 둘이 같이 예매했을 때 한 사람은 티켓북을 쓸 수 없어요!! `ㅁ’)/
    그래서 최근 티켓북이 군데군데 구멍이 나 있습니다...

    종이 질은 좀 구려도 상관없으니 티켓답게 줬으면 좋겠습니다. `ㅁ’)/
  • 엔트로피우스 2010/01/03 22:32 #

    그게 가장 큰 문제기도 하죠
  • Tabipero 2010/01/03 22:32 # 답글

    비행기표도 영수증, 기차표도 영수증, 영화표도 영수증, 대단한 수집가는 아닙니다만 뭔가 낭만이 사라지는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 엔트로피우스 2010/01/03 22:45 #

    기업 입장으로는 이해도 갑니다만 뭔가 아쉽죠
  • 열린세계 2010/01/03 22:32 # 답글

    저는.. 티켓은 전혀 안모으는 편이라, 다행히 상관없지만,
    모으시는 분들에게는 충격이겠네요.

    현금인출기처럼, 원하는 사람에 한해 출력해주는 서비스 정도는 해줘야 할 듯 하네요.
  • 엔트로피우스 2010/01/03 22:44 #

    역시 그 쪽이 좋을 거 같습니다.
  • 시간표 2010/01/03 22:37 # 답글

    진짜ㅠㅠㅠ한동안은 티켓 디자인 공모도 하고 그랬었는데 왜이러는거죠ㅠㅠㅠ
    감열지로 바뀐이후 영수증이랑 같이 찢어버린경우가 한두번이 아니라서 속이 탑니다.ㅠㅠ 화려한 휴가때처럼 티켓디자인이 달라지는걸 보는것도 하나의 재미였는데 말이죠..ㅠ
  • 엔트로피우스 2010/01/03 22:43 #

    가장 마지막으론 슈렉과 ET가 나오는 티켓디자인이었는데... 이제는 감열지에 그런 그림이 그려질것도 같지만 예전의 그런 디자인은 안 나올거 같습니다
  • 리엘 2010/01/03 22:40 # 답글

    사실 전 티켓이 종이낭비일 수도 있다고 생각한 적이 있어서..-_-ㅋ 근데 또 그렇다고 영수증으로 받는게 유쾌하진 않더라고요(영수증으로 받아본 적이 있었어요). 종이티켓이 전자화된다거나 해서 표값이 싸지는 거라면 찬성하지만 그냥 감열지로 바뀌는 거면 반데...(.. )
  • 엔트로피우스 2010/01/03 22:44 #

    종이낭비일거 같기도 한데 역시 수집가들에겐 쥐약인지라 역시 원하는 사람에겐 티켓발급 정도가 괜찮을것 같기도 해요
  • minnie 2010/01/03 23:12 # 답글

    아, 저도 이런 생각했는데. 아무도 아무말도 안해서 그냥 그런갑다 했지요. 그런데 종이낭비를 피하기위해? 돈절약을 위해 감열지를 쓴다면,, 그래도 수집가들이 있으니 정말..원하는 사람에겐 티켓을 발급해주는거 정말 좋은 아이디어 인거 같아요!! ^^
  • 엔트로피우스 2010/01/04 00:12 #

    뭐 제가 가장 먼저 생각한 건 아닙니다만.... 감사드립니다
  • |MW| 2010/01/04 00:13 # 삭제 답글

    동감합니다!
    진짜 저런 티켓 너무 싫어요..
    배너 달고 갑니다 ^^
  • 엔트로피우스 2010/01/04 14:39 #

    감사합니다!
  • guss 2010/01/04 00:17 # 답글

    별도로 수집을 위한 티켓을 만들어 달라는 거라면 괜찮겠지만 열감지 티켓을 반대하는 건 좀 그렇네요. 티켓은 수집을 위한 것이 아니니깐요.
  • 01410 2010/01/04 00:25 #

    열감지 티켓의 가장 큰 문제는 <시간이 지나면 닳아서 글자가 없어진다>는 것입니다. 취미의 수집으로서의 문제뿐만 아니라, 영수증으로서의 기능이 시간이 지나면 없/어/진/다 라는 문제도 있습니다.
  • 엔트로피우스 2010/01/04 14:47 #

    수집을 위한 것이 아니라고 단정짓는것까진 힘들 것 같습니다. 주 목적은 아닙니다만...
  • 01410 2010/01/04 00:23 # 답글

    저는 그래서 요즘은 메가박스 동대문점만 가지요. 여긴 아직 종이 티켓이니까...
  • 엔트로피우스 2010/01/04 14:42 #

    메가박스 체인은 아직 종이표 쓰더라구요. 하지만 가장 큰 이유는 갈릭팝콘.....
  • 운향목 2010/01/04 00:31 # 답글

    대 공감하는 뜻으로 이오공감 보냈습니다. <-야
  • 엔트로피우스 2010/01/04 14:42 #

    감사합니다!
  • SilverRuin 2010/01/04 00:33 # 답글

    제가 얼마 전 쓴 글이 생각 나네요. 트랙백 겁니다 :)
  • 엔트로피우스 2010/01/04 14:42 #

    감사합니다. 영화를 정말 많이 보셨네요.
  • Luno 2010/01/04 00:36 # 답글

    롯데시네마에서 일하구 있는데요, 창고에 티켓지도 엄청 쌓아두고 있는걸 봐서 한동안은 티켓 줄것 같네요. 솔찍히 검표하는 입장에서 영수증 종이는 알아보기도 힘들고 짜증나기도 하고, 영수증 티켓으로 끊으려면 귀찮고... 여기는 무인발권이든 예매든 현장발권이든, 하이패스로 끊는거만 아니면 다 티켓이니 참고하세요-
  • 엔트로피우스 2010/01/04 14:39 #

    예. 하이패스 이야기가 2008년이었는데 2009년에 이미 제가 GI 조를 티켓으로 롯데시네마에서 받았네요. 정보 감사드립니다.
  • 눈여우 2010/01/04 00:55 # 답글

    이쪽은 오히려 현장구매시에 티켓을 주고 예매해서 뽑든지 기계로 뽑으면 영수증으로 주는 것 같던데... 근데 이것도 또 지점 나름이라... 아무튼 영수증 싫습니다!
  • 엔트로피우스 2010/01/04 14:39 #

    혹시 롯데시네마인가요?
  • 아이공 2010/01/04 00:55 # 삭제 답글

    저는 가끔씩 시사회 진행 나가는데 티켓이 아닌 감열지는 장수 세는게 너무 불편하다죠.

    A열 B열..등 나눌때도 티켓은 슥 넘기면 대략 알수있지만 감열지는 그게 불가능해서 일일이 봐야해요.

    그리고 감열지는 다른 카드 영수증이랑 헷깔려서 버릴뻔한적도 많아요.

    결론은 저도 티켓 환영 감열지 반대
  • 엔트로피우스 2010/01/04 14:43 #

    음.... 진행자측에서도 좀 껄끄러운가 보네요.
  • Needle 2010/01/04 01:11 # 답글

    위젯 달았습니다. 저도 영수증티켓이 너무너무 싫어서 괴롭습니다 T-T
  • 엔트로피우스 2010/01/04 14:39 #

    감사합니다.
  • 다복솔군 2010/01/04 01:11 # 답글

    아예 cgv 압구정의 경우엔 조조시간엔 표검사도 안하덥니다 ㄷㄷ
    그냥 내려가서 막 봐도 되겠더라니까요;;
  • 엔트로피우스 2010/01/04 14:38 #

    ㄷㄷㄷ 충격과 공포네요
  • 카이시아 2010/01/04 02:25 # 답글

    저도 티켓 모으는 사람인데
    처음에 뭣도 모르고 인터넷 예매 티켓 뽑았더니 영수증처럼 나와서
    식겁하고 짜증(...)부렸던 기억이 나네요 ㅠㅠㅠ
    감열지 반대 반대! 참여합니다!
  • 엔트로피우스 2010/01/09 00:33 #

    감사합니다!
  • BSKC 2010/01/04 02:47 # 답글

    모은 티켓도 조금 되는데,,,극장은 안가본지 좀 되서리,,티켓을 영수증 쪼가리로 대체하다니..이런,,'
  • 엔트로피우스 2010/01/09 00:33 #

    뭐 어쩔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좀 그렇죠
  • 고민인김씨 2010/01/04 03:03 # 답글


    공감요
  • 엔트로피우스 2010/01/04 14:45 #

    감사합니다. 사실 저도 이런 뜨거운 반응이 나올 줄은 몰랐는데...
  • 케이시 2010/01/04 03:14 # 답글

    티켓을 6년이 넘도록 모으고 있었는데, 가끔 쥐어지는 영수증에 너무 놀라 몇번 직원분께 '이거 티켓으론 발권 안되나요ㅠㅠ' 하고 징징거리다가, 얻은 대안이 [항상 인터넷 예매+발권기 발권] 이었는데... 이젠 믿었던 발권기에서도 영수증만 쏙쏙 나오니 허탈하기 짝이 없더군요. 격하게 공감하고 배너 퍼갑니다.
  • 엔트로피우스 2010/01/04 14:46 #

    사실 발권기에서 계속 종이티켓이 나왔더라면 이 운동을 하지 않았을지도 몰라요
  • Jina 2010/01/04 05:35 # 답글

    저도 영화표 모으는 편인데 영수증 받고 깜짝 놀랬다는......
    편리라는 이름으로 점점 삭막해져가는 인간세계의 단면 같아서 ㅠ.ㅜ
    저도 격하게 공감하고 동참합니다.
  • 엔트로피우스 2010/01/04 14:46 #

    감사합니다!
  • 제리코 2010/01/04 06:26 # 답글

    뭐꼭 티켓이 필요하니요....과거의 향수에서 빨리 벗어나세요 ㅎㅎ
  • 엔트로피우스 2010/01/04 14:45 #

    꼭 필요한 것까진 아니지만 역시 내가 무슨 영화를 봤다는 그런 걸 보여주는 증거가 없어지는 것 같아서 아쉬워서.... 이런 운동을 하는 거죠.
  • 狂魔 2010/01/04 07:53 # 답글

    감열지로 나오는거 모르고 그냥 영수증인줄 알고 구겨서 버리려했던 적이있었지요.
    orz 휴지통에 버리기 직전 뭔가 이상해서 살펴보니 표...
  • 몽몽이 2010/01/04 08:33 #

    같은 경험;;;
  • 엔트로피우스 2010/01/04 14:44 #

    ㄷㄷㄷ 버리기라도 했으면 거진 만원을 버리는 셈이였겠군요
  • SoL-A 2010/01/04 08:42 # 답글

    KTX 승차권도 영수증입니다 ㅠ KTX승차권 모으고 있었는데!!!!
  • 엔트로피우스 2010/01/04 14:37 #

    무궁화정도면 몰라도 KTX면 최고등급 열차인데 영수증종이로 주는건 좀 그런 거 같네요
  • 노란개구리 2010/01/04 10:01 # 답글

    원가 절감차원에서 그런건가요;;; 예전에 에바 서 보러 (어딘지 기억이;;) 갔을 때 한번 받아보고 오오 신기해 이러고 말았는데 솔직히 그걸 계~속 주겠다면 그건 좀 ㅡㅡ;;
  • 엔트로피우스 2010/01/04 14:48 #

    일단은 원가 절감이 이유인거 같습니다. 저도 그것때문에 CGV를 안감...
  • page 2010/01/04 11:12 # 답글

    전 종이도 절약하고 좋다고 생각했는데요; 영화도 꽤 자주 보는 편이라 그 전의 영화표는 쌓이면 부피가 꽤 되는데다 버리기엔 좀 찜찜했는데 감열지 타입은 가벼운 마음으로 다른 영수증이랑 처리를 해버리면 되니까 편하드라구요.

    이런사람도 있고 저런사람도 있으니 선택권이 있다면 좋겠네요. 저 같은 사람은 감열지 영수증으로 받고 티켓 수집하는 분은 티켓 타입으로 받고요.
  • 엔트로피우스 2010/01/04 14:49 #

    그런 쪽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당장 버리는 사람도 꽤 있는 거 같으니까요.
  • 목성소년 2010/01/04 11:27 # 답글

    마지막으로 CGV 간게 언제더라.. 예매자만 티켓 나온다던가 하는 이야기 듣고 황당해져버렸었죠. 솔직히 모으는 입장에선 짜증납니다. - 안모으지만.
  • 엔트로피우스 2010/01/04 14:47 #

    짜증도 나고 꽁기꽁기도 하고 그렇죠...
  • labyrinth 2010/01/04 12:00 # 답글

    저도 감열지가 싫어요..
    영화를 보는 재미 중에 하나가 티켓 모으기인데..
    -_-;; 일반 영수증처럼 나오니 나중엔 글씨가 지워지더라구요;;;
  • 엔트로피우스 2010/01/04 14:47 #

    저는 모아둔 감열지가 지워진 것 까진 안 갔는데 그런 부분이 좀 심각하다고는 들었어요.
  • 가로등 2010/01/04 12:01 # 답글

    동감이요... 재작년인가 작년부터 그랬던듯 싶은데
    모아놓으면 글씨가 지워지고. 영화 티켓이라는 느낌도 안 나고.
  • 엔트로피우스 2010/01/04 14:48 #

    정말 뭔가 이게 티켓이 맞냐는 느낌까지도 듭니다.
  • 마스터 2010/01/04 12:06 # 답글

    팁 하나 알려드리면, CGV는 타 지점에서도 예매한 티켓을 뽑을수 있습니다. 시간만 넉넉하시다면 아직 구 티켓 발매기 살아있는-그리고 동선 상에 있는-지점 하나 수배해두시고 들러서 미리 뽑아가시면 티켓 확보하실 수 있을겁니다.
    (언제까지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
  • 엔트로피우스 2010/01/04 14:38 #

    동선에 2개나 있긴 한데 한쪽은 최근에 지은 극장이라 어떻게 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 꽃동 2010/01/04 12:18 # 답글

    게다가 CGV는 광고시간도 영화시작앞뒤 합쳐서 20분이라지요. 극악스러울정도.
  • 엔트로피우스 2010/01/04 14:37 #

    늦으면 약이 되기도 하는데 보통은 정시에 들어가는데..... 정말 극악입니다.
  • 리시 2010/04/01 14:51 # 삭제

    영화보러 갔다가 광고보고오지요~
    (옹달샘버전이랄까요..)
  • naivety 2010/01/04 12:51 # 답글

    일단, 많은 분들이 티켓을 수집하고 있다는 사실에 놀랐구요;;; 집에서 먼 관계로 평소 CGV를 잘 이용하지 않아서 티켓이 감열지로 바뀐것을 몰랐네요;;;; 개인적으로 수집에는 관심이 없기때문에, 어느쪽이든 상관은 없지만, 감열지를 사용함으로써 원가절감의 효과가 있다면 그 부분을 고객들에게 환원해줬으면 하는 바람이 드네요;;; 하루에 발행되는 티켓이 한두장도 아니고 ;;;;
  • 엔트로피우스 2010/01/04 14:47 #

    하지만 가격은 거꾸로 올라가고 있다는게...
  • 리시 2010/04/01 14:50 # 삭제

    오른거 꾹참고 있어줬더니 티켓까지 바꾸고..
  • monkeykyo 2010/01/05 02:26 # 답글

    아 정말 완전 공감합니다 완전 T-T
    티켓을 모을수가 없어요 ;ㅅ;
  • 엔트로피우스 2010/01/06 13:25 #

    모으기 심하게 난감해지더라구요
  • 망고 2010/01/06 09:11 # 답글

    저도 완전 공감해요...
    광고 그렇게 틀어대면서 이런것까지..휴..
  • 엔트로피우스 2010/01/06 13:25 #

    광고신공은 어떨때는 장점....도 되는데 영수증은 좀 그렇죠.
  • 알비레오 2010/01/07 17:08 # 답글

    대전CGV는 영수증이길래 혹시나 했는데, 대전 롯데씨네마는 아직 기존 티켓 주더군요. 기계에서 뽑을 때는 또 다른가 모르겠습니다만.
    이런 때는 지방이라 좋다고 해야 하려는지... -_-a
  • 엔트로피우스 2010/01/09 00:33 #

    다행인지 제가 갔던 cgv중에서 아직까지 영수증을 뱉는 발권기는 못 봤습니다.
  • 한깡 2010/01/23 01:23 # 답글

    저도 적극 지지합니다! 대구cgv.. 전에는 두세대정도 티켓이 나오는 티켓발매기가 있었는데 지금은 전부 영수증 뱉어서 너무 싫어요..ㅠㅠ
  • 엔트로피우스 2010/01/23 16:08 #

    저희집 근처의 CGV는 아직 티켓 나오는 발매기가 있어서 다행이군요. 감사합니다!
  • 리시 2010/04/01 14:48 # 삭제 답글

    보통 예매후 관람하러 간터라 가끔씩만 영수증인줄 알았더니 아니군요 ㅠ
    그러고보니 현장발매때는 죄다 영수증이였구나...안돼안돼 ㅠㅠ 저도 티켓모으고있다구요 ㅠㅠ/ 혹시 참고하실지 몰라 남깁니다. 일산 라페스타점과 분당 야탑점 씨지브이는 예매를 하실경우 티켓으로 나온답니다!
  • ㅋㅋ 2010/04/28 00:10 # 삭제 답글

    그전에 승차권&영화표도 감열지였습니다~^^
    두개만 바끼었을뿐이고 현재 나오는 승차권은 그전 못지않게 보존이 잘됩니다.^^
    두꺼운종이와 앏은 종이로 바끼었을 뿐이지 보존은 그전과 비슷하다 보시면 될듯요~
댓글 입력 영역
◀ 다음덧글    이전덧글 ▶